복지뉴스
소통과 공감을 위한 고객 초청 간담회 개최
글번호 24 등록일 2015-02-02
등록자 운영자 조회수 1360명
다운로드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정형근)은 2010년 3월 5일 “소통과 공감”이라는 주제로 평소 건강보험 제도 및 공단 행정 개선에 많은 제언을 주신 고객 20여분을 공단(6층 대회의실)에 초청하여 간담회를 실시하였다.

공단의 이번 간담회는 고객최우선 경영 실현을 위한 고객만족 경영의 일환으로, 고객과의 적극적인 의사소통을 통해 상호 이해의 폭을 넓히고,

○ 평소 건강보험 및 노인장기요양보험 제도에 대해 개선이 필요하거나 정책적 지지가 필요하다고 느끼는 고객의 의견을 공단 임직원과 함께 듣고 대화하는 만남의 장으로서 서로 공감대를 형성하기에 충분하고 유익한 자리를 가졌다

 

 


이전글 급여제공계획서 SMS 문자통보에 따른 전산프로그램 이용 안내
다음글 장기요양급여비용 산정기준 등 변경에 따른 안내
보건복지부    국민건강보험    한국노인장기요양기관협회    한국노인복지중앙회    사랑의열매    엔터소프트
사랑의집 사랑의집    우)467-890  경기 이천시 율면 금율로 828번길 198-50(오성리422-4번지)
전화 : 031-643-4041  팩스 : 031-643-4042 이메일:hungyul1@naver.com 사업자번호 : 126-82-88871 대표자명 : 박흥열 
Copyright 2015. 사랑의집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접속